[간호지도자론]자신이 속해 있는 부서의 구성원 성숙도를 허시와 블랜차드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8 11:13본문
방송통신/간호학과
방송통신대학교 간호학과 중간과제물 간호지도자론/공통 자신이 속해 있는 부서(병동 또는 어느 집단이든 상관없음)의 구성원 성숙도를 허시와 블랜차.. , [간호지도자론]자신이 속해 있는 부서의 구성원 성숙도를 허시와 블랜차드의..간호학과방송통신 , 간호지도자론 자신 속해 있 부서 구성원 성숙도를 허시와 블랜차드
설명
순서
Download : [간호지도자론]자신이 속해 있는 부서의 구성원 성숙도를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모형과 아지리스의 성숙 미성숙이론에 근거하여 진단하고, 그 집단에 적절한 지도자 행동 스타일을 결정하시.hwp( 57 )
간호지도자론,자신,속해,있,부서,구성원,성숙도를,허시와,블랜차드,간호학과,방송통신
방송통신대학교 간호학과 중간課題물 간호지도자론/공통 자신이 속해 있는 부서(병동 또는 어느 집단이든 상관없음)의 구성원 성숙도를 허시와 블랜차..
[간호지도자론]자신이 속해 있는 부서의 구성원 성숙도를 허시와 블랜차드의..
![[간호지도자론]자신이%20속해%20있는%20부서의%20구성원%20성숙도를%20허시와%20블랜차드의%20상황모형과%20아지리스의%20성숙%20미성숙이론에%20근거하여%20진단하고,%20그%20집단에%20적절한%20지도자%20행동%20스타일을%20결정하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0%84%ED%98%B8%EC%A7%80%EB%8F%84%EC%9E%90%EB%A1%A0%5D%EC%9E%90%EC%8B%A0%EC%9D%B4%20%EC%86%8D%ED%95%B4%20%EC%9E%88%EB%8A%94%20%EB%B6%80%EC%84%9C%EC%9D%98%20%EA%B5%AC%EC%84%B1%EC%9B%90%20%EC%84%B1%EC%88%99%EB%8F%84%EB%A5%BC%20%ED%97%88%EC%8B%9C%EC%99%80%20%EB%B8%94%EB%9E%9C%EC%B0%A8%EB%93%9C%EC%9D%98%20%EC%83%81%ED%99%A9%EB%AA%A8%ED%98%95%EA%B3%BC%20%EC%95%84%EC%A7%80%EB%A6%AC%EC%8A%A4%EC%9D%98%20%EC%84%B1%EC%88%99%20%EB%AF%B8%EC%84%B1%EC%88%99%EC%9D%B4%EB%A1%A0%EC%97%90%20%EA%B7%BC%EA%B1%B0%ED%95%98%EC%97%AC%20%EC%A7%84%EB%8B%A8%ED%95%98%EA%B3%A0,%20%EA%B7%B8%20%EC%A7%91%EB%8B%A8%EC%97%90%20%EC%A0%81%EC%A0%88%ED%95%9C%20%EC%A7%80%EB%8F%84%EC%9E%90%20%ED%96%89%EB%8F%99%20%EC%8A%A4%ED%83%80%EC%9D%BC%EC%9D%84%20%EA%B2%B0%EC%A0%95%ED%95%98%EC%8B%9C_hwp_01.gif)
![[간호지도자론]자신이%20속해%20있는%20부서의%20구성원%20성숙도를%20허시와%20블랜차드의%20상황모형과%20아지리스의%20성숙%20미성숙이론에%20근거하여%20진단하고,%20그%20집단에%20적절한%20지도자%20행동%20스타일을%20결정하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0%84%ED%98%B8%EC%A7%80%EB%8F%84%EC%9E%90%EB%A1%A0%5D%EC%9E%90%EC%8B%A0%EC%9D%B4%20%EC%86%8D%ED%95%B4%20%EC%9E%88%EB%8A%94%20%EB%B6%80%EC%84%9C%EC%9D%98%20%EA%B5%AC%EC%84%B1%EC%9B%90%20%EC%84%B1%EC%88%99%EB%8F%84%EB%A5%BC%20%ED%97%88%EC%8B%9C%EC%99%80%20%EB%B8%94%EB%9E%9C%EC%B0%A8%EB%93%9C%EC%9D%98%20%EC%83%81%ED%99%A9%EB%AA%A8%ED%98%95%EA%B3%BC%20%EC%95%84%EC%A7%80%EB%A6%AC%EC%8A%A4%EC%9D%98%20%EC%84%B1%EC%88%99%20%EB%AF%B8%EC%84%B1%EC%88%99%EC%9D%B4%EB%A1%A0%EC%97%90%20%EA%B7%BC%EA%B1%B0%ED%95%98%EC%97%AC%20%EC%A7%84%EB%8B%A8%ED%95%98%EA%B3%A0,%20%EA%B7%B8%20%EC%A7%91%EB%8B%A8%EC%97%90%20%EC%A0%81%EC%A0%88%ED%95%9C%20%EC%A7%80%EB%8F%84%EC%9E%90%20%ED%96%89%EB%8F%99%20%EC%8A%A4%ED%83%80%EC%9D%BC%EC%9D%84%20%EA%B2%B0%EC%A0%95%ED%95%98%EC%8B%9C_hwp_02.gif)
![[간호지도자론]자신이%20속해%20있는%20부서의%20구성원%20성숙도를%20허시와%20블랜차드의%20상황모형과%20아지리스의%20성숙%20미성숙이론에%20근거하여%20진단하고,%20그%20집단에%20적절한%20지도자%20행동%20스타일을%20결정하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0%84%ED%98%B8%EC%A7%80%EB%8F%84%EC%9E%90%EB%A1%A0%5D%EC%9E%90%EC%8B%A0%EC%9D%B4%20%EC%86%8D%ED%95%B4%20%EC%9E%88%EB%8A%94%20%EB%B6%80%EC%84%9C%EC%9D%98%20%EA%B5%AC%EC%84%B1%EC%9B%90%20%EC%84%B1%EC%88%99%EB%8F%84%EB%A5%BC%20%ED%97%88%EC%8B%9C%EC%99%80%20%EB%B8%94%EB%9E%9C%EC%B0%A8%EB%93%9C%EC%9D%98%20%EC%83%81%ED%99%A9%EB%AA%A8%ED%98%95%EA%B3%BC%20%EC%95%84%EC%A7%80%EB%A6%AC%EC%8A%A4%EC%9D%98%20%EC%84%B1%EC%88%99%20%EB%AF%B8%EC%84%B1%EC%88%99%EC%9D%B4%EB%A1%A0%EC%97%90%20%EA%B7%BC%EA%B1%B0%ED%95%98%EC%97%AC%20%EC%A7%84%EB%8B%A8%ED%95%98%EA%B3%A0,%20%EA%B7%B8%20%EC%A7%91%EB%8B%A8%EC%97%90%20%EC%A0%81%EC%A0%88%ED%95%9C%20%EC%A7%80%EB%8F%84%EC%9E%90%20%ED%96%89%EB%8F%99%20%EC%8A%A4%ED%83%80%EC%9D%BC%EC%9D%84%20%EA%B2%B0%EC%A0%95%ED%95%98%EC%8B%9C_hwp_03.gif)
![[간호지도자론]자신이%20속해%20있는%20부서의%20구성원%20성숙도를%20허시와%20블랜차드의%20상황모형과%20아지리스의%20성숙%20미성숙이론에%20근거하여%20진단하고,%20그%20집단에%20적절한%20지도자%20행동%20스타일을%20결정하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0%84%ED%98%B8%EC%A7%80%EB%8F%84%EC%9E%90%EB%A1%A0%5D%EC%9E%90%EC%8B%A0%EC%9D%B4%20%EC%86%8D%ED%95%B4%20%EC%9E%88%EB%8A%94%20%EB%B6%80%EC%84%9C%EC%9D%98%20%EA%B5%AC%EC%84%B1%EC%9B%90%20%EC%84%B1%EC%88%99%EB%8F%84%EB%A5%BC%20%ED%97%88%EC%8B%9C%EC%99%80%20%EB%B8%94%EB%9E%9C%EC%B0%A8%EB%93%9C%EC%9D%98%20%EC%83%81%ED%99%A9%EB%AA%A8%ED%98%95%EA%B3%BC%20%EC%95%84%EC%A7%80%EB%A6%AC%EC%8A%A4%EC%9D%98%20%EC%84%B1%EC%88%99%20%EB%AF%B8%EC%84%B1%EC%88%99%EC%9D%B4%EB%A1%A0%EC%97%90%20%EA%B7%BC%EA%B1%B0%ED%95%98%EC%97%AC%20%EC%A7%84%EB%8B%A8%ED%95%98%EA%B3%A0,%20%EA%B7%B8%20%EC%A7%91%EB%8B%A8%EC%97%90%20%EC%A0%81%EC%A0%88%ED%95%9C%20%EC%A7%80%EB%8F%84%EC%9E%90%20%ED%96%89%EB%8F%99%20%EC%8A%A4%ED%83%80%EC%9D%BC%EC%9D%84%20%EA%B2%B0%EC%A0%95%ED%95%98%EC%8B%9C_hwp_04.gif)
![[간호지도자론]자신이%20속해%20있는%20부서의%20구성원%20성숙도를%20허시와%20블랜차드의%20상황모형과%20아지리스의%20성숙%20미성숙이론에%20근거하여%20진단하고,%20그%20집단에%20적절한%20지도자%20행동%20스타일을%20결정하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0%84%ED%98%B8%EC%A7%80%EB%8F%84%EC%9E%90%EB%A1%A0%5D%EC%9E%90%EC%8B%A0%EC%9D%B4%20%EC%86%8D%ED%95%B4%20%EC%9E%88%EB%8A%94%20%EB%B6%80%EC%84%9C%EC%9D%98%20%EA%B5%AC%EC%84%B1%EC%9B%90%20%EC%84%B1%EC%88%99%EB%8F%84%EB%A5%BC%20%ED%97%88%EC%8B%9C%EC%99%80%20%EB%B8%94%EB%9E%9C%EC%B0%A8%EB%93%9C%EC%9D%98%20%EC%83%81%ED%99%A9%EB%AA%A8%ED%98%95%EA%B3%BC%20%EC%95%84%EC%A7%80%EB%A6%AC%EC%8A%A4%EC%9D%98%20%EC%84%B1%EC%88%99%20%EB%AF%B8%EC%84%B1%EC%88%99%EC%9D%B4%EB%A1%A0%EC%97%90%20%EA%B7%BC%EA%B1%B0%ED%95%98%EC%97%AC%20%EC%A7%84%EB%8B%A8%ED%95%98%EA%B3%A0,%20%EA%B7%B8%20%EC%A7%91%EB%8B%A8%EC%97%90%20%EC%A0%81%EC%A0%88%ED%95%9C%20%EC%A7%80%EB%8F%84%EC%9E%90%20%ED%96%89%EB%8F%99%20%EC%8A%A4%ED%83%80%EC%9D%BC%EC%9D%84%20%EA%B2%B0%EC%A0%95%ED%95%98%EC%8B%9C_hwp_05.gif)
![[간호지도자론]자신이%20속해%20있는%20부서의%20구성원%20성숙도를%20허시와%20블랜차드의%20상황모형과%20아지리스의%20성숙%20미성숙이론에%20근거하여%20진단하고,%20그%20집단에%20적절한%20지도자%20행동%20스타일을%20결정하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0%84%ED%98%B8%EC%A7%80%EB%8F%84%EC%9E%90%EB%A1%A0%5D%EC%9E%90%EC%8B%A0%EC%9D%B4%20%EC%86%8D%ED%95%B4%20%EC%9E%88%EB%8A%94%20%EB%B6%80%EC%84%9C%EC%9D%98%20%EA%B5%AC%EC%84%B1%EC%9B%90%20%EC%84%B1%EC%88%99%EB%8F%84%EB%A5%BC%20%ED%97%88%EC%8B%9C%EC%99%80%20%EB%B8%94%EB%9E%9C%EC%B0%A8%EB%93%9C%EC%9D%98%20%EC%83%81%ED%99%A9%EB%AA%A8%ED%98%95%EA%B3%BC%20%EC%95%84%EC%A7%80%EB%A6%AC%EC%8A%A4%EC%9D%98%20%EC%84%B1%EC%88%99%20%EB%AF%B8%EC%84%B1%EC%88%99%EC%9D%B4%EB%A1%A0%EC%97%90%20%EA%B7%BC%EA%B1%B0%ED%95%98%EC%97%AC%20%EC%A7%84%EB%8B%A8%ED%95%98%EA%B3%A0,%20%EA%B7%B8%20%EC%A7%91%EB%8B%A8%EC%97%90%20%EC%A0%81%EC%A0%88%ED%95%9C%20%EC%A7%80%EB%8F%84%EC%9E%90%20%ED%96%89%EB%8F%99%20%EC%8A%A4%ED%83%80%EC%9D%BC%EC%9D%84%20%EA%B2%B0%EC%A0%95%ED%95%98%EC%8B%9C_hwp_06.gif)
방송통신대학교 Nursing 과 중간assignment물
간호지도자론/공통
자신이 속해 있는 부서(병동 또는 어느 집단이든 상관없음)의 구성원 성숙도를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모형과 아지리스의 성숙미성숙theory(이론)에 근거하여 진단하고, 그 집단에 적절한 지도자 행동 스타일을 결정하시오. 그리고 현재의 지도자와 비교하시오.
목차
자신이 속해 있는 부서의 구성원 성숙도를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모형과 아지리스의 성숙미성숙theory(이론)에 근거하여 진단하고, 그 집단에 적절한 지도자 행동 스타일을 결정하시오. 그리고 현재의 지도자와 비교하시오.
I.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모형 및 아지리스의 성숙미성숙theory(이론) 설명(說明)
1.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적 리더십 모델
2. 아지리스의 성숙-미성숙 theory(이론)
II. 자신이 속해 있는 부서의 구성원 성숙도를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모형과 아지리스의 성숙미성숙theory(이론)에 근거하여 진단
1.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모형을 통한 구성원 성숙도의 진단
2. 아지리스의 성숙/미성숙이...
방송통신대학교 Nursing 과 중간assignment물
간호지도자론/공통
자신이 속해 있는 부서(병동 또는 어느 집단이든 상관없음)의 구성원 성숙도를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모형과 아지리스의 성숙미성숙theory(이론)에 근거하여 진단하고, 그 집단에 적절한 지도자 행동 스타일을 결정하시오. 그리고 현재의 지도자와 비교하시오.
목차
자신이 속해 있는 부서의 구성원 성숙도를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모형과 아지리스의 성숙미성숙theory(이론)에 근거하여 진단하고, 그 집단에 적절한 지도자 행동 스타일을 결정하시오. 그리고 현재의 지도자와 비교하시오.
I.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모형 및 아지리스의 성숙미성숙theory(이론) 설명(說明)
1.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적 리더십 모델
2. 아지리스의 성숙-미성숙 theory(이론)
II. 자신이 속해 있는 부서의 구성원 성숙도를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모형과 아지리스의 성숙미성숙theory(이론)에 근거하여 진단
1.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모형을 통한 구성원 성숙도의 진단
2. 아지리스의 성숙/미성숙theory(이론)을 통한 구성원 성숙도의 진단
III. 적절한 지도자 행동 스타일 결정하기
IV. 적절한 지도자 행동스타일과 현재의 지도자 비교
V. bibliography
자신이 속해 있는 부서의 구성원 성숙도를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모형과 아지리스의 성숙미성숙theory(이론)에 근거하여 진단하고, 그 집단에 적절한 지도자 행동 스타일을 결정하시오. 그리고 현재의 지도자와 비교하시오.
I.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모형 및 아지리스의 성숙미성숙theory(이론) 설명(說明)
1.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적 리더십 모델
허시와 블랜차드(Hersey & Blanchard)는 리더십의 효능가 구성원 성숙도라는 상황요인에 의해 달라질 수 있다는 상황적 리더십 모델(SLT)을 제한하였다. 여기에서 구성원 성숙도란, 업무에 대한 능력과 의지를 뜻하는 것인데, 구체적으로는 달성 가능한 범위 내에서 높은 目標(목표)를 세울 수 있는 성취욕구, 자신의 일에 대해 책임을 지려는 능력, 과업과 관련된 교육과 경험을 종합적으로 지칭하는 변수가 된…(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