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킨푸드(SKINFOOD)의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2 20:39본문
Download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ppt
린 마케팅 (LEAN MARKETING) - 신용필, 전동균, 거름, 2008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샵의 특징과 소비자 성향 연구 - 김순희, 2005
머리를 쓰는 마케팅 마음을 얻는 마케터 - 한석주, 더난출판사, 2006
4. SWOT 분석
2. 시장환경분석
www.kcia.or.k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theskinfood.com
3. 경쟁사분석
www.seri.org
www.dt.co.kr
스킨푸드(SKINFOOD)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theskinfood.com www.kcia.or.kr www.scsk.or.kr www.seri.org www.inews24.com www.dt.co.kr www.fnnews.com 린 마케팅 (LEAN MARKETING) - 신용필, 전동균, 거름, 2008 1등을 뛰어넘은 2등 전략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머리를 쓰는 마케팅 마음을 얻는 마케터 - 한석주, 더난출판사, 2006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샵의 특징과 소비자 성향 연구 - 김순희, 2005 초저가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최금주, 2005 저가화장품 `돌풍` 언제까지 - 김재홍, 2004
6. 4P 분석
5. STP 분석
기존 중저가 브랜드에 비해 높은 가치 소유
‘합리적인 가격대’ : 기존 저가화장품에 비해 3천원정도 비싼 중저가
제품품질에 대한 높은 만족도
1등을 뛰어넘은 2등 戰略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8. 향후 strategy
스킨푸드(SKINFOOD)의 마케팅 戰略에 대한 A+ PPT
7. 체험마케팅 strategy
설명
자연주의 웰빙에서 한 단계 발전한 ‘오가닉’concept(개념) 도입
www.inews24.com
스타마케팅을 펼쳐나가면서 광고 비용이 증가하게 되었으며 각 업체의 일부 제품은 1만원 전후로 가격대가 상승하게 되어 초저가 이미지가 퇴색하는 모습
순서
1. 기업introduce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초저가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최금주, 2005
‘맛있는 화장품’의 컨셉 差別화
경영전략, 광고전략, 블루오션, 브랜드마케팅
www.scsk.or.kr
고급스러운 패키지, 좋은 재료 사용
[참고자료]
저가화장품 `돌풍` 언제까지 - 김재홍, 2004
www.fnnews.com
저가 화장품 시장이 시장 진입장벽이 낮아 마케팅과 유통에 대한 아이디어만 보유하면 시장 진입이 가능
매장, 제품 컨셉 등 기존 브랜드숍에서 업그레이드된 모델 제시
Download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ppt( 32 )





대형사의 화장품 업체도 저가 브랜드샵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함에 따라 부가가치는 줄고 경쟁은 갈수록 심해지고 있는 상황
[마케팅] 스킨푸드(SKINFOOD)의 마케팅 戰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