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 > bttimes8 | bttimes.co.kr report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 > bttime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8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00:48

본문




Download :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hwp




또한 똑 같은 상황이라고 나는 보통 재미있게 풍자해서 얘기를 한다. 하지만 노래를 부른다든지 박자를 맞춘다든지 음악감상을 할 때는 부족하게 보이지 않는 것으로 보아서는 조금의 음악지능은 가지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


넷째로 음악지능으로 나에게는 아주 부족한 지능으로 1학년 동안 피아노, 시창시간에 무척 고생을 한 이유도 이 지능이 부족해서가 아닐까 생각한다. 어떤 사물이나 도형을 어디에 어느 크기에 맞게 적절히 배치하는냐가 주요 포인트이다.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 다중지능의 8개 영역에 따라 나를 분석해보고 어느 지능이 뛰어나며 어느 지능이 부족한지를 파악하여 나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특히 나에게선 디자인 분야에서 이 지능이 최대로 발휘되는 것 같다. 특히 나에게선 디자인 분야에서 이 지능이 최대로 발휘되는 것 같다. 어떤 사물이나 도형을 어디에 어느 크기에 맞게 적절히 배치하는냐가 주요 포인트이다. 하지만 노래를 부른다든지 박자를 맞춘다든지 음악감상을 할 때는 부족하게 보이지 않는 것으로 보아서는 조금의 음악지능은 가지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







Download :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hwp( 78 )



레포트 > 기타

셋째는 공간지능으로 교육대학에 와서 나에게서 발견한 지능이다. 특히 말하기 같은 경우 재미난 이야기를 똑 같이 하는데도 내가 한 이야기가 다들 재미있다고 한다. 특히 말하기 같은 경우 재미난 이야기를 똑 같이 하는데도 내가 한 이야기가 다들 재미있다고 한다. 연역적, 귀납적 사고를 잘하는 능력, 다시말해서 복잡한 수학적 계산을 하는 문제해결력등을 얘기하는데 이 부분은 나에게 부족한 부분이다. 운전을 할 때 특히 주차공간을 확보할때는 아주 필요한 지능이다. 또 이 지능은 내가 방을 정리(arrangement) 꾸민다든지 할 때도 들어난다. 연역적, 귀납적 사고를 잘하는 능력, 다시말해서 복잡한 수학적 계산을 하는 문제해결력등을 얘기하는데 이 부분은 나에게 부족한 부분이다. 특히 나에게선 디자인 분야에서 이 지능이 최대로 발휘되는 것 같다. 둘째는 논리-수학적 지능이다.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
다.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6232_01_.jpg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6232_02_.jpg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
첫째는 언어적 지능으로 말하기, 토론하기, 글짓기 등은 자신이 있는 편이다.
다중지능의 8개 영역에 따라 나를 분석해보고 어느 지능이 뛰어나며 어느 지능이 부족한지를 파악하여 나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어떤 사물이나 도형을 어디에 어느 크기에 맞게 적절히 배치하는냐가 주요 포인트이다. 운전을 할 때 특히 주차공간을 확보할때는 아주 필요한 지능이다. 운전을 할 때 특히 주차공간을 확보할때는 아주 필요한 지능이다. 또한 똑 같은 상황이라고 나는 보통 재미있게 풍자해서 얘기를 한다. 연역적, 귀납적 사고를 잘하는 능력, 다시말해서 복잡한 수학적 계산을 하는 문제해결력등을 얘기하는데 이 부분은 나에게 부족한 부분이다. 또 이 지능은 내가 방을 정리(整理) 꾸민다든지 할 때도 들어난다.
설명
다중지능의 8개 영역에 따라 나를 분석해보고 어느 지능이 뛰어나며 어느 지능이 부족한지를 파악하여 나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넷째로 음악지능으로 나에게는 아주 부족한 지능으로 1학년 동안 피아노, 시창시간에 무척 고생을 한 이유도 이 지능이 부족해서가 아닐까 생각한다. 넷째로 음악지능으로 나에게는 아주 부족한 지능으로 1학년 동안 피아노, 시창시간에 무척 고생을 한 이유도 이 지능이 부족해서가 아닐까 생각한다. 또 이 지능은 내가 방을 정리 꾸민다든지 할 때도 들어난다.
다중지능 theory(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
둘째는 논리-수학적 지능이다. 첫째는 언어적 지능으로 말하기, 토론하기, 글짓기 등은 자신이 있는 편이다. 셋째는 공간지능으로 교육대학에 와서 나에게서 발견한 지능이다.
셋째는 공간지능으로 교육대학에 와서 나에게서 발견한 지능이다.
순서

첫째는 언어적 지능으로 말하기, 토론하기, 글짓기 등은 자신이 있는 편이다. 하지만 노래를 부른다든지 박자를 맞춘다든지 음악감상을 할 때는 부족하게 보이지 않는 것으로 보아서는 조금의 음악지능은 가지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 또한 똑 같은 상황이라고 나는 보통 재미있게 풍자해서 얘기를 한다.
둘째는 논리-수학적 지능이다. 특히 말하기 같은 경우 재미난 이야기를 똑 같이 하는데도 내가 한 이야기가 다들 재미있다고 한다.
전체 19,00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