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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의 미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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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27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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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그것을 전자오락과 비교해보면, 그 거대한 인파들로 인해 변하는 호로그램이 더 인터렉티비티 할 수 있다고 말 할 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같은수의 사람이 있다는 …(생략(省略))
사이버 문화를 주제로 개념을 정의라고 이러한 현상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에 대한 논의를 하고 있는 책 `디지털 시대의 미술`을 읽고 쓴 감상문입니다. 할 수 있다면, 꺼서 그것의 작용 자체를 정지시키는 것이겠지만, 그렇다고 호로그램이 정지하는 것은 아닐것이다.
텔레비젼의 시청자들이라는 매우 높은 숫자가 있다고 가정한다면, 텔레비젼 호로그램들은 그들의 요구를 반영받을 것이며, 그들로 하여금 텔레비젼의 어떠한 상황이 alteration(변화) 될 수 있겠다. 그러면서 가상 현실의 기술적인 인프라에 대상으로하여 논하면서 이야기를 처음 하였다.


그 중 槪念을 잡아가는데 있어서 제일 흥미로웠던 것은 인터렉티비티에 관한 것으로, 그것의 槪念과는 조금 다른 意見(의견)을 볼 수가 있었는데, 텔레비젼과 전자오락의 두가지를 인터렉티비티성의 우열을 비교하면서 인터렉티비티의 특징을 살짝 비교해볼 수 있다
먼저 텔레비젼같은 경우엔, 하나의 호로그램이 흐르면서 그것을 시청자는 제어하거나 조절할 수가 없다. . 단순히 호로그램은 계속해서 돌아가고 시각적인 것만 차단당하는 것일뿐이다. 그러나 전자오락 같은 경우엔, 그것을 오락자체의 제어권을 이용자가 가지고 있어 이용자의 의도가 반영되고, 그것을 멈추거나 그 상태를 저장한 후 다시 그 상태부터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면, 텔레비젼보다 더 인터렉티비티 하다고 할 수 있겠다. 그렇다면 그것또한 이용자의 의도과 의지가 반영되었으므로 인터렉티비티 하다고 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意見(의견)이 많이 참고될수록 그 방법이나 규모가 커질수록 인터렉티비티는 더 활성화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레포트/예체능


디지털 시대의 미술
,예체능,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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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은 지금의 테크놀로지의 의미에 대상으로하여 다루면서 지금의 사이버 文化적인 현상들이 지금 시대에 끼치는 effect이 부정적인지 긍정적인지, 아니면 중도의 어떠한 것인지에 대상으로하여 알트를 던지면서 의도한 작가의 대답은, 그것을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독이되고 약이 될 수 있다는 중도의 입장을 밝혔다.


cyber_report_sp-_-




설명
다.
그러나, 그 이용자의 숫자를 점점 늘린다면, 말이 달라질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cyber_report_sp-_- , 디지털 시대의 미술예체능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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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 文化(culture) 를 주제로 정의(定義) 을 정의(定義)라고 이러한 현상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에 대한 논의를 하고 있는 책 `디지털 시대의 미술`을 읽은후 쓴 感想文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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