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EYOUNG 올리브영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술 켄셉도출및 올리브영 프로모션 전술제안 PPT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07:55본문
Download : OLIVEYOUNG 올리브영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켄셉도출및 올리브영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설명
OLIVEYOUNG 올리브영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술 켄셉도출및 올리브영 프로모션 전술제안 PPT레포트(report)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올리브영 기업동향分析
1.1 시장 分析
H&B 스토어 산업의 property(특성)
1.2 경쟁사 分析
신규진입자 分析
LOHB’s 기업分析
LOHB’s SWOT分析
1.3 올리브영 자사 分析
자사 分析
진행 중인 촉진 활동
비용 구조
내부 자원
올리브영 SWOT分析
2. 올리브영 strategy컨셉 도출
소비자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가장 큰 문제가되는점 은 무엇일까
New Slogan 제안
3. 올리브영 새로운 strategy제안
소비자들이 올리브영에게 바라는 점은
프로모션 strategy제안
3.1 옴니채널
1) 앱 & 홈페이지 改善
2) 온 라인 커뮤니티 형성 바이럴 marketing
3) 옴니채널 구축
3.2 멤버십 제도
4) 모든 고객을 VIP로
5) 가격 할인strategy 중지
4. 결론
strategy의 보완점 및 제안
_SLIDE_3_
1. 올리브영 기업동향分析
_SLIDE_4_
H&B 스토어 산업의 property(특성)
Contents
강한 소비자 교섭력
높은 진입장벽
온 라인 직구 유행
▲ 소비자의 정보 수준과 가격 민감도가 높아 합리적 구매성향을 보임
▲ 고정 비용 및 기존 진입자의 시장 점유율이 높아 진입 장벽이 높음
▲ 온 라인을 통한 ‘직구’ 증가해 화장품 시장의 대체재로 경쟁 심화
1.1 시장 分析
포화 시장이지만 건강과 미용 수요 확대 가능성을 보고 대기업 시장 진출 활발
_SLIDE_5_
신규진입자 分析
Contents
삼양
About Me
신세계
BOONS
롯데
LOHB’s
1.2 경쟁사 分析
2013년 5월에 첫 매장 오픈한 LOHB’s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공격적인 점포 확장 및 marketing 활동 진행
_SLIDE_6_
Contents
LOHB’s 기업分析
기존 올리브영 점포에 신규 입점 & 비전 제시 등 공격적인 자세 유지
1.2 경쟁사 分析
▲ 제품 差別(차별) 화:
병행 수입 브랜드(양키 캔들, 보르주…(생략(省略))
OLIVEYOUNG 올리브영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술 켄셉도출및 올리브영 프로모션 전술제안 PPT레포트(report)
Download : OLIVEYOUNG 올리브영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켄셉도출및 올리브영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24 )
OLIVEYOUNG,올리브영,기업과,SWOT,올리브영,새로운,마케팅전략,켄셉도출,올리브영,프로모션,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OLIVEYOUNG 올리브영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켄셉도출및 올리브영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 , OLIVEYOUNG 올리브영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켄셉도출및 올리브영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OLIVEYOUNG 올리브영 기업과 SWOT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켄셉도출 올리브영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