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나익스프레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strategy)분석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1 13:20본문
Download : 하바나익스프레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분석 보고서.hwp
하지만 현대인에게 있어서 이제 커피와 카페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되었다.
그에 힘입어 대구 지역에서도 로컬 커피 브랜드가 하나씩 만들어지기 처음 했다. 한때 밥보다 비싼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을 사치가 심한 사람이라 칭할 정도로 한국은 카페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이 강했다.
이미 충분히 타 커피 전문점과 差別(차별) 화 되는 전술들로 소비자 마음속에 ‘특이한…(투비컨티뉴드 )
다. 커피명가, 다빈치 커피, 슬립리스 인 시애틀, 코페아커피, 바리스타B 등은 이미 대구경북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점포를 내며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들이다. 이렇게 대구에서 브랜드 커피가 강하게 뿌리 내릴 수 있었던 것은 저렴하면서도 맛좋은 커피에 승부수를 던졌기 때문일것이다 슬립리스 인 시애틀 이상혁 대표는 `합리적 가격으로 동네 구석구석 소비자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까지 기반을 닦은 것이 대형 브랜드의 공격을 극복하고 지역 시장을 지켜낼 수 있었던 이유인 것 같다`고 밝혔다.
그중에서 소위 말해 요즘 ‘뜨고 있는’ 대구 로컬 커피 전문점이 우리가 잡은 하바나 익스프레스이다.
하바나익스프레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분석 보고서 , 하바나익스프레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분석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하바나익스프레스 브랜드과 SWOT 마케팅 P전략
레포트/경영경제
하바나익스프레스,브랜드과,SWOT,마케팅,P전략,경영경제,레포트
하바나익스프레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strategy)분석 보고서
순서






하바나익스프레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strategy)분석 보고서
Download : 하바나익스프레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분석 보고서.hwp( 62 )
설명
하바나 익스프레스
marketing 전술
CONTENTS
1. 주제선정배경
2. 하바나 익스프레스 기업紹介(소개)
3. 커피전문점 시장상황analysis(분석)
1) 시장규모analysis(분석)
2) 경쟁자analysis(분석)
3) SWOTanalysis(분석)
4. marketing 믹스 4P전술 analysis(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 주제선정배경
1999년, 스타벅스가 한국에 1호점을 내면서 우리나라에도 서서히 카페 文化(문화)가 자리 잡아 갔다. 대구는 다른 지역과 다르게 지역 브랜드가 대세이다. 고급 서비스를 내세운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을 비롯하여 저렴한 가격을 선보이며 자리잡아가는 영세 커피 전문점과 개인 커피숍이 하나 둘씩 생겨나더니, 카페 establishment 은 현재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개인 establishment 분야가 되었다. 하바나는 1996년 창립된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다른 이색 서비스와 맛을 추구하는 커피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