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막걸리 마케팅stp,4p分析및 전략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1 22:22본문
Download : 국순당막걸리.pptx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Download : 국순당막걸리.pptx( 25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 관련 수업 때, 국순당막걸리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설명
다.경영학 관련 수업 때, 국순당막걸리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stp,4p분석및 전략방안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data(資料)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data(資料)입니다.국순당,막걸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2. 주제 선정 배경
2009년 10대 히트 상품에 선정된 막걸리
한 해 사이에 33%이상 성장한 막걸리시장
서울 탁주가 거의 독점하고 있던 막걸리 시장을 파고든 국순당의 어떻게 시장 돌파 를 했는지 그 전술에 대한 analysis(분석)
서 론
_SLIDE_5_
1. 기업紹介
서 론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전통주 생산 기업
`우리는 주류 및 식음료 文化(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건강한 생활과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간다` 는 슬로건 하에 다양한 활동 전개
주력 상품인 백세주는 국순당 발전의 밑거름
백세주를 대체할만한 새로운 히든카드 `국순당 막걸리`
_SLIDE_6_
1. 시장analysis(분석)
2. STPanalysis(분석)
3. 4Panalysis(분석)
본 론
_SLIDE_7_
1. 시장analysis(분석)
_SLIDE_8_
1.1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_SLIDE_9_
1.1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_SLIDE_10_
1.2 시장 매력도
외형적 요인
1.현재시장규모(주종별 시장 규모)
_SLIDE_11_
1.2 시장 매력도
외형적요인
2.시장 성장률 및 잠재력(막걸리 시장 규모 展望)
막걸리는 패션이 아니라 트렌드
_SLIDE_12_
…(省略)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report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report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순서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data(資料)입니다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stp,4p分析및 전략방법
본 data(資料)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problem)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서론
1.조사목적
2.주제선정배경
3.기업紹介
본론
1.시장analysis(분석)
2.STPanalysis(분석)
3.4Panalysis(분석)
conclusion
1.전술1
2.전술2
3.기대대책
_SLIDE_1_
국순당 막걸리marketing analysis(분석)
_SLIDE_2_
목 차
조사목적
주제선정배경
기업紹介
시장analysis(분석)
STPanalysis(분석)
4Panalysis(분석)
전술1
전술2
기대대책
서론
본론
conclusion
_SLIDE_3_
서 론
1. 조사목적
2. 주제선정배경
3. 기업紹介
_SLIDE_4_
1. 조사목적
최근 웰빙 바람과 더불어 붐을 일으키고 있는 막걸리 시장. 그 속에서 시장 지배에 가까운 점유율을 자랑하는 기존 기업과 경쟁하고 있는 국순당 막걸리의 marketing analysis(분석) 을 통해 국순당 막걸리의 성정 요인에 대하 알아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