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의 기업紹介(소개)와 SPT전략(戰略) ,marketing 分析,SWOT分析 및 경쟁사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8 05:44본문
Download : 현대카드의 기업소개와 SPT전략,마케팅분석,SWOT분석 및 경쟁사분석.pptx
현대카드의 기업紹介(소개)와 SPT전략(戰略) ,marketing 分析,SWOT分析 및 경쟁사分析
현대카드의 기업소개와 SPT전략,마케팅분석,SWOT분석 및 경쟁사분석 , 현대카드의 기업소개와 SPT전략,마케팅분석,SWOT분석 및 경쟁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기업소개와 SPT전략 마케팅 SWOT 경쟁사
순서
현대카드,기업소개와,SPT전략,마케팅,SWOT,경쟁사,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현대카드의 기업소개와 SPT전략,마케팅분석,SWOT분석 및 경쟁사분석.pptx( 73 )
_SLIDE_1_
“현대카드”
_SLIDE_2_
Contents
서론
주제 선정 동기
기업introduce
기업introduce / CEOintroduce
기업의 사업strategy 및 연혁
현대카드 시장analysis
SPTstrategy
본론
마케팅analysis
알파벳마케팅
문화마케팅
디자인마케팅
컬러마케팅
귀족마케팅
스포츠마케팅
結論
STOWanalysis
경쟁사analysis
참고資料
_SLIDE_3_
2001년 말
다이너스카드코리아 인수를 통해
신용카드업에 진출
1.8%
사업 처음 시 점유율
14.8%
2009년 시장 점유율
경쟁적 우위요소 부족
후발주자로
시장에 뛰어들어
타브랜드에 비해
소비자들과
공감대 형성 부족
국가 고객 만족도 조사 1위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 자리매김
주제 선정 동기
_SLIDE_4_
현대카드 연혁
1993
12
현대오토파이낸스㈜
설립
2001
여의도로 본사 이전 후 ...
_SLIDE_1_
“현대카드”
_SLIDE_2_
Contents
서론
주제 선정 동기
기업introduce
기업introduce / CEOintroduce
기업의 사업strategy 및 연혁
현대카드 시장analysis
SPTstrategy
본론
마케팅analysis
알파벳마케팅
문화마케팅
디자인마케팅
컬러마케팅
귀족마케팅
스포츠마케팅
結論
STOWanalysis
경쟁사analysis
참고資料
_SLIDE_3_
2001년 말
다이너스카드코리아 인수를 통해
신용카드업에 진출
1.8%
사업 처음 시 점유율
14.8%
2009년 시장 점유율
경쟁적 우위요소 부족
후발주자로
시장에 뛰어들어
타브랜드에 비해
소비자들과
공감대 형성 부족
국가 고객 만족도 조사 1위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 자리매김
주제 선정 동기
_SLIDE_4_
현대카드 연혁
1993
12
현대오토파이낸스㈜
설립
2001
여의도로 본사 이전 후
현대카드㈜로 사명 변경
04
2003
현대카드M 출시
03
2004
현대카드,
신용카드 부문
서비스품질지수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09
2005
2006
2007
2008
08
현대카드, GE
캐피탈과 strategy적
제휴 체결
현대카드, 서비스
브랜드 PRMA 출시
현대카드,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신용카드 부문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02
02
현대카드,
한국윤리경영대상
(문화경영부문)
현대카드, 국내 최초
오프라인 M포인트샵
오픈
08
현대카드현대 캐피탈,
고객정보보호 부문 ISO
27001 인증 획득
10
기업introduce
_SLIDE_5_
현대카드 연혁
2009
2xxx
2xxx
2012
현대카드, 5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NCSI) 신용카드
부문 1위
12
현대카드 Platinum
3 Series…(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현대카드의 기업紹介(소개)와 SPT전략(戰略) ,marketing 分析,SWOT分析 및 경쟁사分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