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ONLINE] 도미노 피자의 이탈리아 진출과 4P전략(戰略) > bttimes8 | bttimes.co.kr report

[ONLINE] 도미노 피자의 이탈리아 진출과 4P전략(戰略) > bttime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8

[ONLINE] 도미노 피자의 이탈리아 진출과 4P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23:25

본문




Download : 도미노 피자의 이탈리아 진출과 4P전략.hwp








도미노%20피자의%20이탈리아%20진출과%204P전략_hwp_01.gif 도미노%20피자의%20이탈리아%20진출과%204P전략_hwp_02.gif 도미노%20피자의%20이탈리아%20진출과%204P전략_hwp_03.gif 도미노%20피자의%20이탈리아%20진출과%204P전략_hwp_04.gif 도미노%20피자의%20이탈리아%20진출과%204P전략_hwp_05.gif 도미노%20피자의%20이탈리아%20진출과%204P전략_hwp_06.gif




I. 도미노피자 기업introduce

1. 도미노피자 개요

2. 기업 슬로건

3. 기업 비전 및 미션

4. 도미노피자 해외 진출

II. 선정된 나라 - 이탈리아

1. 인구통계적 environment(환경)

2. 경제적 environment(환경)

3. 문화적 environment(환경)

4. 교통 environment(환경)

5. 잠재적 리스크

III. 도미노피자 해외진출戰略

1. 도미노 진입戰略

2. 도미노피자의 key point(핵심) 戰略

3. marketing 주요 타겟

4. 인적 자원 관리

IV. 도미노피자 marketing 믹스 4P戰略

1. 제품(Product)戰略

2. 가격(Price)戰略

3. 유통(Place)戰略

4. 판매촉진(Promotion)戰略

V. 結論 - 새로운 戰略제안

1. 역발상 戰略

2. 시장 형성의 첫걸음 - 야식, 배달


I. 도미노피자 기업introduce

1. 도미노피자 개요

- 도미노피자(Domino`s Pizza)는 현재 전 세계 67개국, 9,000여 개 이상의 점포를 두고 있는 세계 최대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이다. 배달피자의 관념이 전무했던 1990년, 한국 도미노 피자는 국내 최초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로서 1호점인 오금점오픈을 처음 으로 국내 피자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이후, 2012년 까지 대한민국 전국 362개 매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가장 맛있고 영양 높은 피자를 가장 친절하게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국내 최대 배달 피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따
- 세계 최대 피자 배달 브랜드로 한국…(To be continued )


순서

본 자료(data)는 도미노 피자의 기업introduction와 도미노 피자의 이탈리아 진출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하였으며, 도미노 피자의 마케팅믹스 4P전략(戰略) 에 대한 core적 내용을 서술하였음


도미노 피자의 이탈리아 진출과 4P전략(戰略)
설명

본 자료는 도미노 피자의 기업소개와 도미노 피자의 이탈리아 진출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하였으며, 도미노 피자의 마케팅믹스 4P전략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서술하였음도미노피자의이탈리아진출과4P전략 , 도미노 피자의 이탈리아 진출과 4P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도미노피자의이탈리아진출과4P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도미노 피자의 이탈리아 진출과 4P전략.hwp( 98 )




,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9,00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