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일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1 09:02본문
Download : 관찰기록1[1].hwp
설명
수 활동에 흥미를 보이면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음.
수 영역 미술영역 등
A에게 자신의 수활동지를 보여주며 “A야, 이거 맞아?”
순서
써야 하는지 잘 이해하지 못하다가 꾸준히 수쓰기 활동을 하면서 원리를 이해한 것 같았음.
![관찰기록1[1]-9083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5/%EA%B4%80%EC%B0%B0%EA%B8%B0%EB%A1%9D1%5B1%5D-9083_01_.jpg)
![관찰기록1[1]-9083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5/%EA%B4%80%EC%B0%B0%EA%B8%B0%EB%A1%9D1%5B1%5D-9083_02_.jpg)
![관찰기록1[1]-9083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5/%EA%B4%80%EC%B0%B0%EA%B8%B0%EB%A1%9D1%5B1%5D-9083_03_.jpg)
![관찰기록1[1]-9083_04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5/%EA%B4%80%EC%B0%B0%EA%B8%B0%EB%A1%9D1%5B1%5D-9083_04_.jpg)
![관찰기록1[1]-9083_05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5/%EA%B4%80%EC%B0%B0%EA%B8%B0%EB%A1%9D1%5B1%5D-9083_05_.jpg)
레포트 > 교육계열
한다.
Download : 관찰기록1[1].hwp( 86 )
발을 힘차게 흔들면서 자리로 돌아간다. A는 “1,2,3,4,5,6,7,8,9... 응, 맞아!”
만5세학급 관찰일지 14명 분량 자유선택활동시간의 여러 상황돌 일화기록 및 교사의 평가 수 영역 미술영역 등
여러 상황별 watch일지 및 교사 평가
하고 다시 물어본 뒤 숫자가 맞은 것을 알고 “와~”하며
일의자리가 9에서 0으로 넘어갈 때에 숫자를 어떻게
자유선택활동시간의 여러 상황돌 일화기록 및 교사의 평가
조작 영역쪽으로 가서 “C 아직 안했네.”하고 혼잣말을
관찰일지
다. 다시 자리에서 일어나
만5세학급 관찰일지 14명 분량
수 활동을 하다가 옆에 앉아 같이 숫자를 쓰고있는
구체적으로 칭찬해주면서 동기유발을 하면 긍정적인 효능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음.
만5세 일화기록 관찰 일지
라고 말한다. B는 학생선생님에게 가서 “이거 맞아요?”
하고 물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