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 bttimes8 | bttimes.co.kr report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 bttimes8

본문 바로가기

bttime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09 10:26

본문




Download :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ppt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20고객가치의%20재발견과%20고객촉진관리_ppt_01.gif [교육학]%20고객가치의%20재발견과%20고객촉진관리_ppt_02.gif [교육학]%20고객가치의%20재발견과%20고객촉진관리_ppt_03.gif [교육학]%20고객가치의%20재발견과%20고객촉진관리_ppt_04.gif [교육학]%20고객가치의%20재발견과%20고객촉진관리_ppt_05.gif [교육학]%20고객가치의%20재발견과%20고객촉진관리_ppt_06.gif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설명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고객가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고객가치의 재발견
♡ 지금은 고객 가치의 시대 !!

♡ 가치 창출의 유형에 따른 사업change(변화) 경로 !!

!= 가치 심화 =!
!= 가치 창조 =!
!= 가치 확장 =!
!= 가치 이동 =!
!= 지속적으로 의문을 갖는 文化(culture) 조성 =!
!= 긍정적 위기의식 유지 =!
!= change(변화)를 위한 여유 확보 =!
고객 촉진 관리
1) 스타벅스 !!

2) 환경分析(분석)과 새로운 기회의 포착 !!

- 국내 커피 산업 present condition

- 매장정보

- 메뉴/제품정보

- 부가 서비스

- Delight

3) 경영 방식 !!
- 다국적 경영 .

- 다양한 경영방식 .

- 주말 외국인 goal(목표) 고객 .

- 평일 중국(中國)인 주요 고객 .

- 해마다 중추절이 되면 현지화에 공을 들임 .

4) 경영이념 !!

당신을 사로잡는 것이라면 반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고객가치의 재발견
♡ 지금은 고객 가치의 시대 !!

♡ 가치 창출의 유형에 따른 사업change(변화) 경로 !!

!= 가치 심화 =!
!= 가치 창조 =!
!= 가치 확장 =!
!= 가치 이동 =!
!= 지속적으로 의문을 갖는 文化(culture) 조성 =!
!= 긍정적 위기의식 유지 =!
!= change(변화)를 위한 여유 확보 =!
고객 촉진 관리
1) 스타벅스 !!

2) 환경分析(분석)과 새로운 기회의 포착 !!

- 국내 커피 산업 present condition

- 매장정보

- 메뉴/제품정보

- 부가 서비스

- Delight

3) 경영 방식…(생략(省略))


Download :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ppt( 24 )




[교육학] 고객가치의 재발견과 고객촉진관리
교육학,고객가치,재발견과,고객촉진관리,사범교육,레포트

순서
다.
Total 19,0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