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사회와 文化 속의 싸이월드 (부주제 - 사이좋은 사람들에 대한 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3 06:28
본문
Download : 자본주의사회와 문화 속의 싸이월드.ppt
.
.
확산되는 싸이 열풍 2001년 9월 문을 연 싸이월드는 2004년 8월 네이트닷컴을 운영 중인 SK커뮤니케이션즈에 팔리면서 비약적으로 회원 수를 늘렸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싸이월드는 월간 순방문자 기준으로 2002년 11월 약 250만 명에서 2003년 10월 약 620만 명에 이를 정도로 1년 사이에 2.5배 가량의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나아가 2004년 3월 회원수가 675만 명에 달하는 등 그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싸이월드 인기 덕에 네이트닷컴은 다음과 네이버를 제치고 최근 페이지뷰 선두를 달리고 있다.
자본주의사회와 문화 속의 싸이월드 (부주제 - 사이좋은 사람들에 대한 analysis)
.





자본주의사회와 文化 속의 싸이월드 (부주제 - 사이좋은 사람들에 대한 analysis(분석) )
자본주의사회와 文化 속의 싸이월드 (부주제 - 사이좋은 사람들에 대한 analysis(분석) )
다.
설명
순서
Download : 자본주의사회와 문화 속의 싸이월드.ppt( 85 )
자본주의사회와 문화 속의 싸이월드 (부주제 - 사이좋은 사람들에 대한 분석)
자본주의사회와 文化 속의 싸이월드 (부주제 - 사이좋은 사람들에 대한 analysis(분석) )
자본주의사회와 文化 속의 싸이월드 (부주제 - 사이좋은 사람들에 대한 analysis(분석) )
국내에서 1인 미니 홈페이지 돌풍을 일으켰던 싸이월드의 가입자가 1000만명을 넘어서는 대기록을 세웠으며1999년 서비스를 시작한 지 5년 만(2004년)에 인터넷 커뮤니티 시장을 사실상 ‘석권’하다시피 한 것이며 코리안클릭의 조사 결과 19∼24세 인터넷 이용자의 91% 이상이 정기적으로 싸이월드를 방문하였다.
자본주의사회와 문화 속의 싸이월드 (부주제 - 사이좋은 사람들에 대한 분석) 자본주의사회와 문화 속의 싸이월드 (부주제 - 사이좋은 사람들에 대한 분석) 자본주의사회와 문화 속의 싸이월드 (부주제 - 사이좋은 사람들에 대한 분석)
싸이월드는 개당 100원에 파는 도토리로 하루 1억5000만원, 한달 45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SK가 서버를 증설하고 서비스 메뉴를 improvement(개선)하자 300만명이던 회원 수는 1년 만에 세배 이상 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