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관계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bttimes8 | bttimes.co.kr report

관계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bttimes8

본문 바로가기

bttime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관계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5 07:58

본문




Download :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GIS 지리정보시스템 CRM은 신세계백화점 카드회원의 주소 정보와 지리정보시스템(GIS)을 分析해 백화점 核心(핵심) 고객인 아파트 거주 소비자들을 호수별로 관리할 있는 지리정보 CRM 전산 시스템이다.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54 )



관계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관계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관계마케팅의 이해와 성공실패 事例(사례)

Index

○ 관계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신세계 백화점)
○ 관계마케팅 성공事例(사례) (레고)
○ 관계마케팅 실패事例(사례) (넥슨)
○ 관계마케팅 실패事例(사례) (프리챌)

` 성공事例(사례) : 신세계 백화점 `

1. 신세계 백화점의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1). 신세계 백화점의 CRM
CRM(customer relation management)은 기업이 고객 관계를 관리해 나가기 위해 필요한 방법론이나 소프트웨어 등을 가리키는 용어. 현재의 고객과 잠재 고객에 대한 정보 를 요점, 分析해 마케팅 정보로 변환함으로써 고객의 구매 관련 행동을 지수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 프로그램(program]) 을 개발, 실현, 수정하는 고객 중심의 경영 기법을 의미한다.
GIS 지리정보시스템 CRM구축과 통합적멤버쉽 제도를 도입하면서 DM(Direct mail)의 reaction response율이 44%에 도달하는 성과를 이뤘다. DM의 reaction response율이 44%에 달하고 이외에도 1200만명의 멤버쉽 회원 수를 통해서 재구매율, 우수고객 구매력 유지율, 신규고객 유치율도 타 기업에 비해 월등하다. 상품에 바코드(barcode)나 OCR 태그(광학식 문자…(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관계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1.gif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2.gif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3.gif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4.gif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5.gif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6.gif




다.

(2). POS시스템과 멤버쉽시스템
POS(point of sale system)는 팔린 상품에 대한 정보를 판매시점에서 즉시 기록함으로써 판매정보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체계. 점포판매 시스템이라고도 한다.
매장의 주문처리시스템과 관리자의 메인컴퓨터를 온 라인으로 연결하여 판매시점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통합, 分析, 평가하여 미래의 고객대응능력을 배가시키기 위한 종합적인 판매관리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새아파트단지입주, 도로신설, 고객의잦은이사 등 급변하는 점포 별 상권과 고객變化를 세밀하게 관측할 수 있게 되었다.
Total 19,0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