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전통 차(茶)전문점 창업계획과 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1 13:18
본문
Download : 차전문점 창업계획.hwp
이러한 change(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추어 사람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차 전문점을 계획하게 되었다. 이렇게 바뀌고 있는 생활 文化가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의 성공을 시작으로, 지금은 건강을 생각하면서 차를 선호하는 경향으로 까지 발전하기에 이르렀다. 그에 따라서 우리는 사람들에게 단순한 글귀로 그 차에 대한 introduction정도의 정보가 아닌, 전반적으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직접 차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사업을 계획하게 되었다. 다양한 차의 종류가 사람들에게 제공되고 있지만, 정작 사람들은 차에 관련되어 정확한 정보가 없기 때문에 진정으로 즐기고 있지는 못한 실정이다. 그러한 카페들의 운영은 티와 간단한 쿠키와 다과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전통 차(茶)전문점 창업계획과 marketing 戰略에 대한 A+ 리포트
창업론, 창업전략, 블루오션, 창업마케팅, 사업보고서
현재 차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가 시내 중심지나 유동인구가 비교적 많은 이대나 홍대 앞 같은 대학가 앞에 조금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식사 후에 후식을 곁들이면서 여유를 즐기는 文化로 생활이 바뀌고 있다.
3. 경쟁사분석
4. SWOT 분석
설명
1. 사업아이템 분석
7. 결 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전통 차(茶)전문점 창업계획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5. STP 분석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전통 차(茶)전문점 창업계획과 marketing 戰略
Download : 차전문점 창업계획.hwp( 48 )
순서
2. 시장 environment 분석
(2) property(특성)





(1) 개발 동기
6. 마케팅전략(戰略)
다. 이미 우리나라에도 차 전문점은 시내 중심가에 드문드문 생겨나고 있는 실정이다. 세련된 인테리어로 장식된 가게에서 조용하게 자신들이 선택한 차를 곁들이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다.